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쌓기

동원 고추참치 콘참치 직접 먹어본 후기 및 리뷰

by rahasan 2021. 2. 10.
반응형

고추참치~ 고추참치~

고추! 참치! 고추참치~

고추참치송 다들 들어보셨나 모르겠다 ㅋㅋ

한때 인터넷에 하나의 밈처럼 퍼졌던 고추참치송

그만큼 참치캔은 우리에게 익숙한 반찬거리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일반 참치부터 고추참치,콘참치,야채참치,짜장참치등등

참치 종류도 엄청나게 많다.

그중에 우리에게 익숙할수 있는 고추참치와

조금은? 생소한 콘참치를 한번 먹어보았다~!

 

고추참치는 참 익숙하다. 안먹어본 사람도 많지만

일반 참치에서 다른 참치로 넘어가기엔

고추참치를 가장 추천한다.

참치자체로도 맛이 좋고

밥에 비벼먹는 경우도 많다

남자라면 특히 군대있을때 많이 비벼먹어 보지 않았을까 싶다..ㅋㅋ

반찬이 부실한 날이면

px에서 고추참치, 빅팜 등등 사서

비벼먹고 했던 아련한 추억들.. 다들 있지 않을까?

고추참치를 따보면 체감이 그런건진 몰라도

일반 참치보다 확실히 참치양이 적어보이는게 사실이다.

아무래도 참치 말고 부수적인게 더 들어가서 그런거 아닐까 싶다.

 

 

동원참치콘? 콘참치?

나도 처음 봤고 좀 생소하다.

어떻게 보면 참치 카나페를 노리고 나온제품이 아닐까 싶다.

혹은 식빵에 곁들여 먹는?

참크래커에 참치 카나페 많이들 해먹으니까 나온 제품같은데

솔직하게 평가하면 맛은 그냥 쏘쏘..

확실히 일반참치보다 단맛이 훨씬 강하며

중간중간 박혀 있는 콘이 보이기도 하고 식감도 있지만

여간 귀찮음이 큰게 아니라면

그냥 일반참치 + 콘 따로 사서 섞어먹는게 더 맛있지 않을까 싶다

약간 맛이 따로 노는듯한 느낌?

단맛은 훨씬 강하기 때문에, 카나페 외에 다른 음식에는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